본문 바로가기


목록으로 이동

‘치아미백 클리닉’ 오픈

치아미백클리닉2

한양대학교병원은 변색된 치아로 미소에 자신감이 잃고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최근 ‘치아미백 클리닉’을 오픈했다.

치아가 변색되는 원인은 유전적 질환이 있는 경우와 노화 등의 선천적인 요인도 있지만, 커피나 홍차, 콜라 등 색소가 강한 음식물을 섭취하거나 흡연을 하는 사람에게 나타나는 후천적인 요인이 더 크다. 또한 신경 내 출혈이 생기거나 치수가 괴사된 경우에도 변색될 수 있다. 일단 치아변색이 진행되면 양치질과 스케일링만으로는 하얀 치아를 만들기 어렵기 때문에 치아미백을 고려하게 되고, 약제를 사용해 치아 색상을 밝고 하얗게 만들어 주는 것이 치아미백치료다.

한양대학교 치아미백클리닉에서는 ‘one day 치아미백 시스템’을 도입하여, 외관상 아름다움과 직결될 뿐 아니라 안전하고 빠른 시술로 바로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신혜 한양대학교병원 치과 교수는 “치아미백은 약품 속 과산화수소의 농도에 따라 크게 전문가미백과 자가미백으로 나뉜다”며, “자가 미백보다는 치과에서 받는 미백시술이 색상변화가 크고, 빠르기 때문에 치과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치아미백치료는 가장 먼저 치과 검진을 받게 되며, 검진을 통해 치아의 변색된 정도와 원인을 파악하고 치아와 잇몸이 미백을 받기에 적합한 상태인지 전문의의 진단을 받고, 치료하게 된다.

2013.11.29

태그

#정신혜 , #치과 , #치아 미백

전화예약

02.
2290.811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