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록으로 이동

대한민국 미래창조 경영대상에서 대상 수상

'2016 대한민국 미래창조 경영대상'에서 대상 수상

- 맞춤형 의료서비스로 ‘고객감동’을 넘어 ‘고객행복’에 최선을 다할 것

HYM_7280

한양대학교병원(원장 이광현)이 지난 7월 28일 서울 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미래창조 경영대상'에서 '서비스혁신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한양대학교병원은 1972년 이래 '사랑의 실천'이라는 설림이념 아래 우수한 의료진과 최신 시설 및 첨단 장비로 국내 의료 수준을 향상시켜 왔고, 특성화 센터와 전문 클리닉을 바탕으로 중증 환자를 위한 맞춤형 의료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이광현 병원장은 "한양대병원은 중증 환자를 위한 맞춤형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권역응급의료센터로 지정 받아 365일 24시간 양질의 응급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감동’을 넘어 ‘고객행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미래창조 경영대상’은 창조경제를 바탕으로 미래의 혁신과 창의성에 중점을 두고, 인재양성에 뛰어난 기업과 기관의 업적을 치하하기 위해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 고용노동부가 후원하여 2013년에 제정한 시상제도이다.

2016.07.28

태그

#맞춤형 , #이광현 , #의료서비스 , #대상 , #서비스혁신경영 , #경영대상

전화예약

02.
2290.811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