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록으로 이동

한양대학교의료원 2015년 신임 원장단 이취임식 개최

2015년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및 병원장 이취임식 한양대학교의료원은 지난 8월 3일 신관6층 세미나실에서 ‘제4∙5대 한양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및 제18∙19대 한양대학교병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박충기 전임 한양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2년동안 교직원과 소통하고 신바람 나는 일터를 만들고, 지식보다는 지혜가 많은 경영자가 되기 위해 노력했다.”며 “보직을 내려놓고 교직원의 한 명으로 돌아가지만 항상 의료원의 발전을 위해 응원하고 지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경헌 신임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은 취임사에서 “병원은 내부 뿐만 아니라 외부의 정책 등 의료계 상황 변화에 크게 흔들릴 수 있다.”며, ”어려움 속에서도 의료원 구성원들이 하나가 되어 목표를 향해 열심히 수행해 나간다면 더 나은 미래가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 “신임 병원장들과 하나가 되어 유기적으로 조직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권성준 전임 한양대학교병원장은 “병원장의 책무를 수행하면서 우리 교직원들과 단결하여 의료기관 인증평가 등을 통과했고, 크고 작은 일들을 헤쳐나올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 신임 김경헌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과 이광현 병원장이 우리가 보여주었던 저력을 더욱 승화시켜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광현 신임 병원장은 “인재를 육성하고, 능력있는 인재를 초빙하고, 역동적인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면서 “한양대학교병원이 진료의 질이 매우 뛰어나고, 신뢰할 수 있는 편안한 병원으로 거듭나는데 총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전임∙신임 한양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들과 한양대학교병원장들에게 꽃다발이 증정되었으며, 의료원기 전달식도 진행됐다.

2015.08.06

태그

#김경헌 , #원장단 , #이광현 , #인사발령

전화예약

02.
2290.811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