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록으로 이동

(주)우주텍으로부터 기능성 인솔 2000족 기증받아

우주텍으로부터 인솔 2000족 기증

한양대학교병원(병원장 윤호주)은 (주)우주텍(대표 허민수)으로부터 국민보건 향상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과 교직원들을 위해 사용해달라고 맞춤형 기능성 인솔 ‘닥솔’ 2000족을 기증받았다.

 

이에 따라 지난 1월 20일 동관 8층 제1회의실에서 ‘닥솔 기증식’을 진행했다. 이날 기증식에는 윤호주 병원장, 김태환 한양대학교류마티스병원장, 박시복 재활의학과 교수, 허민수 대표, 이길형 상무이사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기증받은 ‘닥솔’은 서서 일할 때가 많은 의료인력의 신체 균형 유지와 피로도 감소에 도움을 주는 인공지능 추천 맞춤형 기능성 인솔이다.

 

윤호주 병원장은 “코로나로 고생해온 의료진과 교직원들의 헌신과 노고에 관심을 가져줘서 감사하다”며 “맞춤형으로 제작된 인솔이 서있거나 움직일 때가 많은 의료인력의 피로도를 낮춰 환자들에게 더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허민수 대표는 “닥솔은 족부교정용 인솔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든 맟춤형 인솔로 개인별로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신체밸런스 향상, 자세 및 걸음걸이 개선, 고른 체중분산으로 인한 피로도 완화 등의 장점이 있어 코로나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 사투하는 의료진에 큰 힘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끝).

2023.01.25

태그

#우주텍 , #기증 , #인솔 , #닥솔 , #발 , #피로 , #개선 , #의료진 , #기부

전화예약

02.
2290.811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