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학교병원

목록으로 이동

경민대학교 교직원 및 재학생 지정병원 협약체결

국제병원과 경민대학교 협약 사진

한양대학교국제병원(원장 이항락)과 경민대학교는 지난 6월 16일 경민대학교 라아홀에서 동반성장 및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양대학교국제병원 이항락 원장, 박재우 팀장, 경민대학교 홍문종 설립자, 김형준 교목실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한양대학교국제병원과 경민대학교는 보건의료 분야에서 협력관계 구축 및 의료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하기로 하고, 경민대학교 교직원 및 재학생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종합건강검진 등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항락 원장은 “본원은 최고의 시설과 의료진으로 구성된 종합검진센터와 외국인 전문 국제진료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다양하고 차별화된 맞춤형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교육을 제2의 독립운동이라는 설립이념으로 올바른 인재양성을 위해 노력하는 경민대학교와 좋은 협약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양대학교국제병원은 외국인 환자를 위한 차별화된 진료와 종합검진센터를 갖추고 2003년 국내 최초로 개원해 ‘해외환자 유치 우수 의료기관’ 및 ‘의료관광 최우수 의료기관’ 등으로 선정되었고, 외국인 환자 유치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장관상, 한국관광공사 감사패 등을 수상한 바 있다.

2022.06.20

태그

#경민대학교 , #협약 , #종검 , #교직원 , #양해각서 ,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