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록으로 이동

성동구도시관리공단과 헌혈증 전달식 진행

사랑의 헌혈증 전달식한양대학교병원(병원장 이광현)은 지난 12월 26일 동관8층 제1회의실에서 성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종수)과 ‘사랑의 헌혈증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광현 병원장, 전헌효 운영지원국장, 성정순 간호국장, 김종수 이사장 등 주요 관계자와 보직자가 참석했다.

이광현 병원장은 “매년 진정한 사랑의 나눔과 사회공헌을 위해 소중한 헌혈증을 기증해 주시는 성동구도시관리공단 임직원분들의 사랑과 헌신에 감사드린다”면서 “기증해주신 헌혈증은 환우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으며, 우리 병원에서 수혈받고 있는 많은 환자들을 대신하여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한다”라고 말했다.

김종수 성동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은 “우리가 기증하는 헌혈증이 환우들에게 큰 힘과 삶의 소망이 된다니 기쁘다”며 “앞으로도 성동구도시관리공단은 한양대학교병원과 함께 성동구의 지역 발전과 사랑의 실천을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성동구도시관리공단은 성동구민들의 생활편익 및 복리증진을 위해 체육센터, 수영장, 체험학습장 등 다양한 체육사업과 어린이집, 복지관과 같은 문화사업, 도서관 운영, 주차사업 및 공공시설 관리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활발한 사회 공헌 활동도 추진하고 있다.

기증된 헌혈증은 한양대학교병원에서 치료 중인 어려운 환우 및 성동구 지역주민들을 위해 우선적으로 사용되어질 예정이다.

 

2018.12.27

전화예약

02.
2290.811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