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록으로 이동

‘노발리스 티엑스센터’ 개소식 열려

노발리스 티엑스센터 개소식1

한양대학교병원은 지난 6월 20일 본관2층에 방사선 암치료기인 노발리스 티엑스(Novalis Tx)의 설치를 완료하고 개소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임덕호 한양대학교 총장은 “오늘은 한양대학교병원에 최첨단 의료장비인 노발리스 티엑스를 도입하여 개소하는 뜻 깊은 날이다”며, “이번 센터 개소는 동북의 의료허브를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한양대학교병원의 큰 힘이 되어 줄 것이다”고 말했다.

권성준 한양대학교병원장은 “노발리스 티엑스는 현존하는 전신의 암을 통증 없이 단 시간내에 치료하는 최첨단 장비로 암 환자들의 만족을 극대화 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노발리스 티엑스의 도입은 한양대학교병원의 의료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것으로 기대 된다”고 말했다.

한양대학교병원 노발리스 티엑스센터는 암센터 소속의 암 전문 의료진들과 긴밀하게 협조하여 각종 암치료를 위해 진보한 기술들을 다양하게 종합한 세계 최고의 4차원 방사선 수술 시스템인 노발리스 티엑스를 사용한다. 노발리스 티엑스는 배리언(Varian)사의 래피드 아크(Rapidarc)와 브레인 랩(Brain Lab)사의 노발리스(Novlis) 장비를 융합한 첨단 방사선수술 및 치료 시스템이다. 다양한 기술의 융합체인 노발리스 티엑스는 현재까지 개발된 방사선 치료기 중 정밀, 정확, 안전하게 빠른 시간 내에 치료를 마칠 수 있는 초정밀 시스템으로 암으로 고생하는 많은 환자에게 뛰어난 방사선치료를 제공 할 수 있다.

2014.06.23

관련진료과
암센터
태그

#암센터 , #노발리스티엑스 , #한양대 , #암치료

전화예약

02.
2290.8114

TOP